top of page

에이플레이어파트너스
​건물주 영상 후기

에이플레이어파트너스
건물주 후기

이상국

이상국

1991년생, 직장인

하자나 민원관리 역시 맡아서 진행해주기 때문에 제가 갖고 있는 건물에 들어갈 수고가 적어졌다라는 것이 가장 좋았습니다.

김연위

김연위

1979년생, 직장인

현재 월세가 매달 제 통장으로 입금되고 있습니다. 매달 월급 같은 월세가 들어오니 금전적인 여유가 생겨 제일 좋습니다.

차광민

차광민

1988년생, 직장인

건물을 관리하는 데 소요되는 비용, 시간도 적은편이고 건물주 타이틀 덕분에 지인 사이에서도 어깨가 높아지는 점이 장점이네요.

이상하

이상하

1993년생, 직장인

부동산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는 상황에서 APP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해주셔서 큰 어려움 없이 진행되어 너무 좋았습니다.

이진웅

이진웅

1983년생, 직장인

APP에서 임대차, 건물관리를 해주기 때문에 본인의 업무와 여가에 지장없이 건물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김용운

김용운

1983년생, 직장인

건물주가 되기 전과 현재의 가장 다른 점은 경제적 자유를 얻게 되었으며 평소에 제가 하고 싶은 일을 한다는 것입니다.

김동성

김동성

1980년생, 직장인

전문적인 지식이 없던 저도, 건물을 짓거나 관리하는 것에 대해서 모든 것을 믿고 맡길 수 있었다는 점이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손상우

손상우

1985년생, 직장인

평생직장이 없어지고 있고, 노후준비도 항상 걱정을 했던 저였지만, 이 모든 것을 한번에 해결해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김효동

김효동

1986년생, 자영업

토지매입부터 금융 등 초기부터 시공과 임대 및 사후 관리까지 부동산에 관한 모든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황상우

황상우

1988년생, 자영업

저의 건물에는 22개호실과 1층에는 GS편의점이 입점해있습니다. 현재 월 평균 5~6백만원정도의 월세가 입금되고 있습니다.

김아영

김아영

1976년생, 직장인

진행하면서 제가 신경을 덜 쓸수있게 모든 일 처리를 깔끔하게 해주시고 제가 한 일이라곤 믿고 맡긴거 하나였습니다.

에이플레이어파트너스

에이플레이어파트너스

에이플레이어파트너스 건물주 프로젝트

에이플레이어파트너스는 건물주의 꿈을 갖고 있는 사람이 건물주가 될 수 있도록 그 꿈을 이뤄드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bottom of page